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강라이딩 주행일기

한강라이딩 야간주행 첫번째날 56킬로 완주.
총 4시간 반이 걸려서 도착하니
새벽 2시반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열대야라 야간기온 30도!!
어쨋든 완주하였다 ㅋㅋ

두번째 주 야간 한강라이딩은 무려 6시간.
실 주행시간이 4시간 30분이다.
거리 75 킬로....
그런데 중요한건 31도 였다는 사실 ㅋㅋㅋ
라이딩 마치고 집에오느 새벽 4시다.

한적한 서울 도심을 조용히 질주하는 느낌이란..
느껴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모를걸 ㅋㅋ
암튼 극한으로 힘들지만 매력이 있다..
내일은 풀잠 때려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