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좋은글

사랑이 반짝이네요

사랑

사랑이 반짝이네요!

오영록

 

그대랑 그린 봄빛의 향기가 따스한 햇살처럼 들려오네요!

밤하늘의 빛나는 저 별빛처럼 그렇게 내 사랑이 그로인해 반짝이네요!

사르르 녹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처럼 내 가슴속에도 그대가 적셔오네요

 

사각사각 한입씩 내 입안을 채워줄 맛 좋은 샐러드처럼

우리의 사랑이 그로인해 아름답네요!

 

그대가 내게 이렇게 달큼한 눈물로 사랑을 적실 때 내 마음이 그대로 인해 반짝이듯이

밤하늘의 수많은 별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반짝이도록

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노래로 우리만의 사랑을 예쁘게 밝혀 가기로 해요!

 

그대가 내게 이렇게 사랑 노래가 될 때 내 가슴속에도 그대로 인해 달큼한 사랑이

흠뻑 젖듯이 알콩달콩 달콤하게 속삭이는 당신의 향기가 참으로 아름답네요!

 

오랜 시간동안 변함없이 늘 내 곁에서 반짝이는 그대가 너무나 아름다워서

사각사각 파랗게 젖는 그 눈물까지도 내가 그댈 사랑하며 살게요

 

매일 이렇게 그대가 내게 미소 짓는 그 모습 그 향기가 좋아서 달콤한 사랑 이야기들을

하나씩 적셔주세요!

 

그대가 내 사랑을 예쁘게 덧입혀 주실 때 달콤한 그 눈빛에서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며 웃음 짓는 얼굴로 우리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들을

예쁘게 그려주시기를 이렇게 바랄게요!

 

사르르 젖는 그대의 그 눈물까지도 아름다운 사랑 노래로 우리들의 이야기들을

예쁘게, 예쁘게 그려주기를 이렇게 바랄게요!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

'오늘의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이 머무는 곳에...  (0) 2019.07.12
내 사랑하는 아들 딸들아  (0) 2019.07.11
아름다운 자리  (0) 2019.07.09
인생이 한그루 꽃나무라면  (0) 2019.07.09
[좋은글]멋진사람이 되는 10가지 비결  (0) 2019.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