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여자친구, 와이프 생리중일때 알아두면 좋은 팁!

남자들이 데이트할때 가장 피하고 싶은 날

바로 여자친구가 생리하는 날인데요 ㅋㅋㅋㅋ

마법에 걸리는 날, 여자는 최악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때문에

사소한것 하나하나 챙겨줄 필요가 있답니다~~

당신의 소소한 센스가 당신의 하루, 한달, 1년, 평생을

사랑받고 존경받는 남자로 만들어준다는거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생리중 당분섭취
생리중 하이힐
생리중 카페인
생리통에 좋은 음식
생리통 줄이는법
생리에 좋은차
생리에 좋은 마사지
생리중 발 높게하고 자기

마지막이 가장 중요합니다 ㅋㅋㅋㅋㅋ

마법에 걸린 마녀를 건드려서 득이될건 1도 없습니다.

마법이 풀려 다시 공주가 될때까지 조금만 참아줍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