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좋은글

행복해지는법

사람은 누구나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하지만 현재에 가지고 있는 행복을
찾기보다는 가지지못한 보이지않는
더 특별하고 큰 행복만을 바란다.


세잎클로버는 행복 네잎클로버는 행운
이 말의 뜻은 사람들은 주변에 많은
세잎클로버는 찾지않고 찾기힘든
네잎클로버만 찾는다는 말이다.

주변에 있는 행복은 찾으려하지않고
찾기어려운 행운만 바란다는것이다.

내가 행복할땐 주변을 둘러보지만
내가 힘이들땐 나에 문을 닫기때문에
남의 도움과 주변의 행복, 행운을
쉽사리 받아들이기도 놓치기도 쉽다.

그럴때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내가 행복하니까 지인도 행복했으면
내가 힘들지만 나보다 더 힘든사람도
있을텐데 웃으면서 버티자.

사람은 감정과 생각이 있는존재라
주변환경에 쉽게 빠지는편이다.
내가 있는곳,나의 생각,상대방에 따라
자신의 기분이 바뀌는걸 알수있다.

그래서 슬프고 우울할땐 소중한사람을
만나려는것도 나의 기분을 아는 사람과
있으면 나아질거란 생각에서이다.

그래서 누군가를 만날때는 스마일.
웃는얼굴로 대하는게 좋다.
그래야 나도 상대방도 행복해질테니까.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

'오늘의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당한 거리의 법칙  (0) 2019.08.22
행복하려고요...  (0) 2019.08.20
살다보니 알겠더라..  (0) 2019.08.13
무심코 버리는 오늘...  (0) 2019.08.10
가장 아름다운 것은...  (0)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