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PS4]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플레이 후기 및 영상!

[PS4]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플레이 후기 및 영상!

 

저번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신청 포스팅을 하면서

클베 신청을 했었는데요~ 파이날 판타지 NT 클베 당첨이 되어서 플레이 후기

및 동영상 정보 간단하게 남겨볼게요~

 

 

파이널 판타지 NT 클베의 시작화면 입니다~

파판 1의 히어로 빛의 전사님이 메인모델이네요 ㅋㅋ

 

 

클베에서는 일어와 영문으로만 표기가 됩니다.

2018년 1월 11일 정식발매때는 한글판으로 발매가 예정입니다.

 

 

간단하게 옵션세팅을 끝마치고 나면~

 

 

오오~드디어 게임 스타트!!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베에서는 온라인모드,

연습모드, 튜토리얼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우선 튜토리얼을 들어가면 간단한 조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디시디아 시리즈 마스터 유저이기 때문에 대충 패스 ㅋㅋ

 

 

온라인으로 대전을 해보려고 했는데 접속자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한참동안 대전매칭이 안되서 온라인 대전은 포기했습니다 ㅋㅋ

 

 

온라인대전을 포기하고 연습모드로 들어와보니,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데로 베타테스트 버전에서는

파판 시리즈의 주인공으로만 구성이 되어 14명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각 소개창을 보시면 클래스가 나오는데요~

정식 버전에서는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클래스가 올라가겠죠~

 

 

연습모드 플레이영상입니다. 대전은 예고된데로 3:3 대전방식이구요~

클베판이라 그런지 기술등이 한정되어 있어서 그런지 전투가 상당히

단조롭고 타격감은 조금 떨어지는 감이 있었지만, 스피디한 전개의 배틀을

이어가며 기술의 타이밍을 노리다보니 대전액션 특유의 긴장감이나

몰입도는 괜찮은 것 같네요~딱 기대만큼인 것 같습니다.

 

 

연습모드는 난이도가 낮아서 버튼 하나만 눌러되도 이기는 수준 ㅋ

온라인 대전을 해보고 싶은데 유저가 없어서 그런지 매칭은 안되고..

역시 한글판 정발을 기다려야겠어요 ㅋㅋ

결론적으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기존의 디시디아 시리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대전액션을 보여주어 크게 실망할건 없는 것 같습니다.

대신 기대를 많이 한 분들은 조금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나머지는 추후 정발버전에서

추가되는 시스템적인 부분이 메꿔주지 않을까 생각을 하면서~

 

이상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플레이 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