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PS4]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글판 출시일 및 클로즈베타 신청!!

[PS4]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글판 출시일 및 클로즈베타 신청!!

 

 

안녕하세요~오늘은 파이날 판타지 매니아 분들에게 기쁜 소식하나 전달할게요~

스퀘어에닉스에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를 한글판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출시일은 2018년 1월 11일로 전세계 동시발매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반년을 어떻게 기다리나요 ㅜㅜ

 

 

디시디아 파이날 판타지는 PSP용으로 발매가 되어 모든 시리즈가 호평을 받았는데요.

저 역시도 디시디아 매니아라 아직도 모든 캐릭을 만렙을 도전중입니다 ㅋㅋㅋㅋ

 

 

화면상으로 보면 원작의 플레이 스타일을 충분히 살렸다고 하는데요~

3:3 파티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EX스킬과 소환수 시스템을 살려

액션 RPG 전투를 완전한 파티 액션 배틀로 승화시켰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에서는 RPG의 스토리를 즐기며 훈련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온라인에서는 유저들과 파티 액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데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초기작부터 꾸준히 해온 매니아로서

이번 파이널 판타지 NT 역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NT는 기존작이 스토리에 중점을 둔 반면에

아케이드판에 중점을 두어 대전이 메인이 된다고 합니다.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는 현재 발매 전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중인데요~

8월 20일까지 PSN 홈페이지 하단의 클로즈 베타테스터 모집에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클로즈 베타테스트 기간은 8월 26일 부터 9월 3일까지로 예정하고 있는데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서 클로즈 베타테스터 선정을 하여 선정된 사람은

8월 25일에 PSN에 등록된 이메일로 프로모션 코드를 받아볼 수 있다네요!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 사용이 가능한 캐릭터들 입니다.

제가 모르는 캐릭은 한명도 없는걸보니 파판 매니아가 맞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공식트레일러영상 확인하시구요~~

 

클로즈 베타테스터 선정이 되면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플레이 후기 남길게요~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 베타 테스터가 당첨되길 기원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