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멜로가 체질' 안재홍 훈남등극!(ft.냉장고를부탁해)

어제자(8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낯선 마스크의 남자가 등장해서 신인인가 하고 보고있었는데...이름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로 이름을 알려 이제는 인정받는 연기파 배우인 안재홍이 바로 이 신선한 마스크의 주인공!!

정봉이 안재홍

좌측 '응답하라 1988 정봉이' 와 비교햇을때 우측 현 안재홍은 훈남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네요 ㅋㅋ 여름을 맞이한 다이어터들의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저를 비롯해서요 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천우희 안재홍

함께 출연한 천우희와의 투샷에도 밀리지않으며 훈남훈녀의 포스를 발산하는 안재홍!!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구나 재홍아~~ㅋㅋ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는 역변의 아이콘인데요~ 안재홍님 과거를 살짝 살펴볼까요 ㅋㅋ

족구왕 안재홍

제가 처음으로 안재홍님을 알게된건 영화 '족구왕'에서 였는데요. 주인공 '홍만섭' 역할로 나왔었드래요~ 첨에는 영화 주인공치고 너무 평범하게 생긴거 아니야라고 생각했지만~ 다소 억지스럽고 너무 평범한 스토리에서 소탈한 연기를 아주 잘 소화해주어서 나름 재미있게 봤더랍니다~

응답하라 1988 정봉이

그리고 응답하라 1988 정봉이!! 여기서 아주그냥 안재홍님의 연기포텐이 터졌죠 ㅋㅋㅋ 안재홍님의 어리숙하고 순박한 연기를 보면서 '저사람 실제로 저럴거 같은데'라고 느낄 정도로 완벽하게 정봉이를 소화해 버렸습니다. 그덕에 전국민이 알만한 연기잘하는 배우로 전국구에 한걸음 다가가게 되었죠~

쌈마이웨이 안재홍

그리고 박서준, 김지원, 송하윤과 함께한 쌈, 마이웨이에서 화룡정점을 찍어버립니다...'나는 코믹도 잘하지만 멜로도 잘한다!' 라고 외치며 자신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정말 어느 배역, 어느 연기상대와도 잘 어울리며 케미를 발산하는 안재홍님!! 

멜로가체질 안재홍

그리고 멜로가 증명되어서 일까요~~ 7월 방영예정인 '멜로가 체질'에서 또 한번 연기변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그것도 이번에는 완벽한 훈남으로 변신한다고 하니 꼭 봐야겠어요~~ㅋㅋ

멜로가 체질 출연진

'멜로가 체질'은 금토드라마로 7월26일 첫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서른살 여자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 블록버스터라고하니 참신하기도 하고 특히, 안재홍님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네요~~~~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