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양식

재직증명서 양식, 경력증명서 양식 공유드려요

재직증명서양식

직장생활을 하면서 가장 많이 발급을 받았던 서류가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일텐데요. 제가 직원으로 일하다가 사업자를 내고 경영자가 되어보니 이런 간단한 서류들도 처음에는 어떻게 구해서 작성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양식을 구하더라도 아무 양식이나 가져다 써도 괜찮은지 표준양식을 써야하는건 아닌지등등 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회사 내부적으로 자체양식을 구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는거~~사업주가 되면 별것도 아닌 세세한 것들이 다 태클이더군요. 회사다닐때 저를 서포트해주던 경영지원팀의 소중함을 나중에야 느꼈습니다.

 

아무튼 별거 아니지만 필요하신 분들은 가져가셔서 사용하시구요~ 구미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셔도 문제는 없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작성방법은 양식에 나와있는 항목대로 적으면 어려울게 없습니다. 한글만 읽을 줄 아신다면 누구나 쉽게 작성이 가능하니 넘어가겠습니다 ㅋㅋ

재직증명서와 함께 경력증명서도 많이 사용을 해서 함께 넣었으니 참고하세요~~

 

재직경력증명서.docx
0.02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