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유니클로 영업시간 올인원!

유니클로 영업시간 올인원!

 

안녕하세요~오늘은 유니클로 영업시간 총정리 해드릴게요!

유니클로는 가격대도 저렴할 뿐더러 가격대비 디자인도 좋아서

저 역시도 분기별로 몇번씩 방문을 하곤 하는데요~

이 유니클로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다 다르다고 하네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헛걸음 하지마시구요~

미리 유니클로 영업시간 체크하시고 가세요!

 

 

우선 인터넷 창에 유니클로를 치시거나

www.uniqlo.kr

링크된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사이트 상단에 매장안내라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구요~

 

 

세계적인 기업답게 전세계의 매장 사이트가 링크가 되어 있지만

저희는 코리아만 보면 되겠죠^^ 저는 서울인지라 서울지역을 눌러봤습니다.

 

 

정말 드럽게도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중에서 해당되는 지역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요~

 

 

이렇게 유니클로 영업시간, 매장 위치, 전화번호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유니클로 영업시간 매장별로 천차만별이니

쇼핑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이상 유니클로 영업시간 올인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