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거울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봐요~

거울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거울꿈을 꿔서 찾아보다가

여러가지 정보를 알게되어서요.

저는 거울에서 내모습이 추하게 비춰져서

불안한 마음에 찾아보았는데요~

이렇게 거울꿈 해몽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제가 상황별로 정리해봤습니다.

 

1. 내가 거울을 보는 꿈

허황된 것을 쫓다가 손실을 보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거울에 비친 내가 아파보이는 꿈

자신 혹은 가까운 주변에 갑작스런 사고나

질환이 올 수 있으니 잘 둘러보라는 암시입니다.

 

 

3. 거울이 깨지는 꿈

나의 동반자 혹은 동업자, 조력자등 나와 긴밀한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이별을 뜻한다고 합니다.

 

4. 내모습이 거울에 아름답게 비출때

귀인이 찾아와 생각치 못한 재물이나 권력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5. 집안에 거울을 거는 꿈

예술이나 작품등으로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6. 거울이 어두워 지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와 큰 시비나 오해가 있어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7. 깨끗하고 투명한 거울을 보는 꿈

나 자신에게 과분한 이상형의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소원이 이뤄질 수 있다고 합니다.

 

8. 거울 앞에서 화장하는 꿈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9. 깨진 거울을 보는 꿈

재산, 명예, 관직등의 손실을 암시하며,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가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10. 거울을 선물받는 꿈

태몽으로 많이 해석이 되며 지혜로운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상 거울꿈 해몽풀이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저도 그냥 재미로 알아봤어요~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