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클라라 결혼,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클라라 결혼,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클라라가 결혼한다고 하네요!!

돌아오는 6일 미국에서 6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다네요!!

클라라의 예비신랑은 6살 연상의 재미교포 일반인으로

 1년간 서로 교제했다고 합니다.

결혼후에는 한국에서 신접살림을 차리며

 미국에서 신혼여행을 마치고 신혼집을 꾸밀 예정이라고 해요!!


이후 클라라는 국내 차기작도 검토중이며

 중국에서 영화 촬영을 병행하고 있답니다.



게다가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웨딩화보를 선보였는데요!



클라라의 예쁘고 아름다운 몸매가 돋보이는 드레스들이네요.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도 한껏 돋보입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김미숙 명장의 드레스를 입어

 그 우아함이 더 살아나는거 같아요!!



클라라 측은 일반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가족들만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
▼▼▼▼▼▼▼▼▼▼▼▼▼연애인기사모음▼▼▼▼▼▼▼▼▼▼▼▼▼▼

홍상수, 김민희 데이트현장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