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남산케이블카 가격, 시간, 주차장 알고가세요

망고보드 제작

안녕하세요~오늘은 남산케이블카 운영시간, 가격, 주차장 정보까지 한꺼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걸어서 혹은 자전거를 타고는 여러번 다녀왔지만 여성분이랑 갈 기회는 별로 없어서 케이블카는 한번밖에 못타봤네요. ㅋㅋ 어차피 가보면 알겠지 하는거보다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또, 야간시간에도 운영을 하는지 궁금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지금부터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산케이블카 운영시간

남산케이블카 시간

우선 남산케이블카 운영시간을 보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까지 운영을 하네요. 생각보다 늦겠까지 운영을 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연장운행까지 한다고하니 남산야경을 보고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네요. 저도 남산케이블카가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운행한다는 정보는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시간내서 와이프랑 애들 데리고 함 가야겠네요 ㅋ.

 

  • 남산케이블카 가격

남산케이블카 대인 소인 가격

남산케이블카 가격은 대인, 소인, 노인, 장애인등 차이가 조금 있는데 위에 첨부한 사진에서 금액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남산케이블카 대인편도는 7,000원.. 조금 비싸다 싶은데 대인왕복이 9,500원이면 그리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네요. 왠만하면 왕복으로 이용하는걸로~~

 

남산케이블카 단체가격

그리고 단체 30명이상일때는 천원씩 할인이 적용이 된다는거 알고계시구요..뭐 큰돈은 아닙니다만 ㅋㅋㅋ

 

  • 남산케이블카 주차장

남산케이블카 주차장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은 공영주차장과 민영주차장등 있는데요. 특징에 보시면 평일만 가능, 주말, 휴일은 20시 이후가능 등의 조건이 있는 주차장이 있으니 확인을 꼭 하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남산케이블카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 위치는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그리고 참고로 남산은 낮에가도 좋지만 역시 야간에 가야 최고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으니 남산야경을 아직 못보셨다면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ㅋㅋㅋㅋ]

 

남산 야경

저는 자전거를 타고 40킬로를 달려서 보고온 남산야경 입니다..

남산타워야경

자 한장 더~~~실제로 보면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