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리니지m 요정 사냥터 저렙도 가능한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 드랍 위치!!

리니지m 요정 사냥터 저렙도 가능한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 드랍 위치!!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데스나이트 6섭에서 활요정으로 열렙을 하고 있습니다~

요정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스가 필수 스킬인데요.

정말 극악의 확률로 현질 하지 않는이상 둘다 보유하고 있기가 쉽지않죠^^;

저는 55렙이 되기전에 이 두 스킬다 먹었답니다~~

그렇다면 제가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먹은 노하우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일단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스가 어떠한 능력을 올려주는지 보시면요~

 

 

우선 스톰샷은 원거리 대미지 +6, 원거리 명중 +3 을 증가시킵니다.

원거리 대미지는 바람속성 대미지라고 합니다.

왜 스톰샷이 필수인지 아시겠죠!!

 

 

다음으로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살펴보면 인트,덱스,힘이 +1씩 올라가네요~

별거 아니네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고렙이 될수록 스텟 1 올리기는 하늘의 별따기랍니다~

자 이제 이 중요한 스킬들이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요정 사냥터를 알아보시죠!

 

 

우선 스톰샷을 노리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냥을 하는 아덴집시촌입니다.

출현 몹과 드랍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정예 다크엘프 외 3마리 이외에도 밀립호랑이, 도마뱀 등 몹들이 나오는데요~

문제는 -80방이 되어도 물약을 빨면서 사냥을 해야하기 때문에 저렙이거나

 장비를 어느정도 맞추지 않고서야 자동사냥은 힘들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야만의 숲지대 인데요~출현 몹과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보시면 물약을 적당히 빨거나 안빨아도 잡을 수 있을정도의 몹들입니다.

반면에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포함해 무기, 갑옷 주문서와

각종 주문서, 목걸이등 다양하게 얻을 수 있네요!!

물론 극악의 확률이지만요 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저렙에는 야만의 숲지대를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저렙때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득한 요정 사냥터는 바로 요깁니다.

기란마을 하단이구요~출현 몹은 야만의 숲지대와 동일한데 사이클롭스만 안나옵니다.

 

 

기란마을에서 걸어서 내려가야하거나 축순을 이용해야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고요~

자기전에 자동사냥을 돌려놔도 물약을 별로 안빨고 이 주변을 벗어나더라도

주변 사냥터들이 저렙존이라 죽을일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48렙부터 55렙까지 저기서만 렙업을 하면서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스를 득했네요!!

물론 굉장한 운빨이 있기에 가능했겠지만~덕분에 무기,갑옷 주문서도 많이 모였답니다~

 

많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오늘도 득템 하시구요~~

이만 리니지m 요정 사냥터 저렙도 가능한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 드랍 위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