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통

다이소상품 재고, 품절 조회하고 방문하세요!

헛걸음방지용 다이소 재고현황 검색을 알아볼게요

회원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다이소 재고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정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보시면 우측 상단에 매장위치/상품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아래와같이 다이소 상품을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아무 상품이나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다이소 재고찾기

 

매장상품뿐만 아니라 매장위치도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 초등학생들도 유튜브나 꾸미기등에 관심이 많다보니 저도 진짜 애들데리고 매주 두세번은 꼭 가게됩니다. 그리고 애들사이에 인기가 많은 상품들의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항상 다이소 상품을 검색해보고 상품이 있는 매장으로 가는 편입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정보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 재고조회 정보

딸이 필요하다고 해서 검색해봤는데 재고가 없네요 ㅎㅎ

이렇게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상품검색을 하시면 해당 상품의 가격과 각 매장의 재고상태 그리고 매장내에 상품이 진열되어있는 위치(ZONE)까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이소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어플을 받아서 항시 조회해보시고 각종 행사나 이벤트, 체험단도 함께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슬기로운 쇼핑생활하세요 ㅎㅎㅎ

다이소 재고확인방법